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배송/반품/교환안내

MORE
  •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Q1 . 어디서 반품/교환 접수를 하나요?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화면 위쪽에 "주문조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상품의 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 버튼을 눌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Q2 . 그럼 택배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택배비 입금이 확인되시면,


    고객님께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반품/교환 상품을 수거해가시도록


    저희가 직접 택배 수거접수까지 모두 처리해드립니다.


    기사님이 오시면 물건을 잘 전달해주세요 ^^




    Q3 . 반품배송비 교환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저희가 고객님의 교환/반품접수를 확인하여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배송비를 입금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께 답변을 남겨드리거나 문자를 통해 계좌번호를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Q4 . 제 마음대로 택배를 돌려보내면 어떻게 되나요?


    <<꼭! 읽어주세요~!>>


    상품마다 반품을 받고있는 주소지가 모두 다릅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홈페이지에 보이는 주소나, 확인되는 주소

    아무 곳으로나 임의로 택배 보내시면 분실의 위험이 큽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오히려 환불절차가 미뤄집니다.

    이로 인해 반품진행에 문제가 생기는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의 1,2,3번 절차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저희가 원활하게 반품/교환이 처리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했는데 발송이 안되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시 주문확인이 되지않아 발송이 되지않습니다.
    만약 입금자가 다를 경우 문의게시판에 꼭 적어주세요!

    주문하실때 문의게시판에 미리 적어주시면 빠르게 발송됩니다 :D


  • 당일배송은 언제까지 되나요?
    당일 배송 10시까지 결제/ 입금 완료되신분들만 출고 진행됩니다.
    송장번호는 저녁 6~7시 사이에 기재됩니다.

    송장입력이 제품출고후 일괄적으로 입력이 될수있어
    배송조회시 '배송준비중'으로 조회되더라도 실제로 제품은 배송중일 수 있습니다.

    빠르게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포벨의 제품은 업체마다 다르게 발송됩니다.
    특정제품들은 당일발송이 안되는 제품들이 있을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회사안내

MORE

상품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